카테고리 없음2013. 8. 24. 23:10

일본의 후쿠시마 원전이 지진으로 문제가 발생함에 따라 많은 우려와 소문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기형적인 사진들이 인터넷을 떠돌기도 하지요

사실인지 아닌지는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가끔 두려운 생각도 들기도 합니다.

 

오늘은 세법 이야기 대신 이런 저런 이야기를 그냥 한번 적어볼까합니다.

 

편하게적겠습니다. 이 부분에 전문가도 아니고....^^

 

 

작년인가 미국 앞바다 (즉 태평양)에서 참치를 잡아서 확인해 보니 미량의 세슘이 검출되었다는 뉴스가 있었습니다.

태평양 해수의 순환이 결국 일본 앞바다에서 미국까지 ㅠㅠ

 

그리고는 참치를 먹기가 두려워 지기 시작했죠

참치는 대부분 태평양이 않나요?

 

그렇지만 저는 참치가 정말 맛있어서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ㅎㅎㅎ

 

가끔 우리 나라 아이들이 우리 후대들이 과연 먹거리가 안전할까 하는 불길한 생각도 들기도 하지요

 

또 이민가야되나 하는 분들도 봤구요^^

지진이 한번 더 나면 인류가 멸망하겠구나라는 생각도 듭니다. ㅠㅠ

 

원자력 발전소를 줄여야 겠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일본이 정말 헌신하는 마음으로 원전 문제를 잘 해결하길 인류를 위하는 마음에 간절히 바랍니다.

 

 

오늘 본 뉴스를 올리겠습니다.

 

한번 보시고 생각해 보시죠 적어도 일본산 수산물은 조심해야 할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으로 그냥 한 국민의 간략한 넉두리였습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Posted by 박정규 세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