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4. 5. 6. 16:33

안녕하세요 박정규 세무사입니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저는 연휴도 일했네요 ㅠㅠ 일끝나고 고향친구랑 전에 시켜먹은 곳이 너무 맛있어서 직접 군대후임들이랑 찾아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진짜 맛난 생닭 치킨을 봐서 잠깐 일기를 쓸까 합니다.

 

그곳은 바로 .....왕십리역 한양대역 답십리역 용답역 마장역 행당역 서울숲역 뚝섬역 성수역에서 무척 가까운

한양대 왕십리점  강호동 678 치킨!

 

육질이 팔팔하다고 678 치킨이라네요

근데 냉동닭이 아니라 생닭이라서 정말 고기가 싱싱하더군요

 

 

 

마장역 행당역 서울숲역 왕십리역 한양대역 답십리역 용답역  뚝섬역 성수역까지는 치킨 배달도 된다네요

 

제가 전에는 왕십리역에서 치킨배달을 시키니까 금방 오더군요

조금 기다린 만큼 맛이 좋았어요

 

제가 원래 ㄱㅊ치킨 팬이었는데

너무 맛이 좋은 치킨이라 바뀔것 같습니다 ㅋ

 

 

 

 

저번에 배달온 치킨 사진 ㅋㅋㅋ

 

이번에는 그저께 강호동치킨 한양대 왕십리점에서 군대 후임들이랑 치킨과 맥주 먹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강호동치킨 고추장사 치킨이랑 듬튀김 골뱅이 세트 정말 맛있게 생겼죠?

치킨 세트를 3개 시켜 먹었네요 ㅋㅋ

 

참고로 저는 사진을 찍어서 저 사진에는 없습니다.

 

냉동닭도 안쓰고 생닭인데다가 거기다 국내산이라네요

 

왕십리역 마장역과 행당역 서울숲 뚝섬역은 물론이고 성수역 답십리역까지 배달하는 것 같네요

 

 

 

 

강호동 치킨 한양대 왕십리역 점 매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왕십리역 한양대역 은 솔직히 300미터 근처이고

행당역은 500미터?

용답역 뚝섬역은 600미터?

답십리역 성수역 상왕십리역은 1킬로 될라나요?

 

하여간 치킨 배달도 하기 가까운 거리네요 ㅋ

 

 

 

 

서울숲 공원이나 살곶이 공원 운동장에서도 주문하시면 배달이 가능하답니다

 

무학여고도 가깝구요^^

 

 

 

하여간 대한민국 1등 치킨 678 ㅋㅋ

왕십리역 근처 전지역 배달

 

한양대 왕십리역 점주님 화이팅입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 갈게요~~^^

 

 

 

Posted by 박정규 세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