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4. 4. 20. 16:00

안녕하세요 세무법인 자성 박정규 세무사입니다 오늘은 장부기장대행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저희 세무법인 자성은 국세청 조사국 출신 대표님을 비롯하여 10여명의 세무사님과 많은 직원분들이 강남 용산 성동 등 여러 지역에서 사업자들과 법인의 장부 기장대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하지만 오늘 일요일임에도 여러분들의 절세와 여러분들의 장부 기장대행을 위해 야근중입니다 ㅠ

 

 

 

 

 

장부 기장대행이란 인건비 신고 및 소득세 법인세 신고를 법인이나 개인 사업자 자체적으로 하기 어렵거나 비용이 많이 드는 등 비효율적인 경우 저희같은 세무법인이나 세무사무실에 위탁하여 행해지는 것입니다.

 

저희 세무법인 자성과 박정규 세무사님의 장점은 일단 친절함을 바탕으로 한 장부기장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과 정말 절세를 위한 많은 노력을 해 드린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기존 장부기장대행 거래처 분들의 대다수분들께서 만족해 하시고 계십니다.

 

상담이나 문의사항은 담당직원분이 친절히 해 주시지만 박정규 세무사님과 직접 상담이 가능하며 전화 방문 카페 홈페이지 등을 통해 장부 기장대행과 관련된 상담이 가능합니다.

 

 

 

 

장부 기장대행과 관련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010 5227 5422로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장부 기장대행과 관련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하시고 사업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Posted by 박정규 세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