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3. 11. 11. 23:56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 날씨네요 여러분들 오늘은 보험설계사 세금과 보험세무 (보험과 세금 서적 및 강의)에 대해 안내말씀 드립니다.

 

기타 문의 사항  직통전화 02-561-6618   또는 010-5227-5422

 

현장에서 땀흘리며 많은 분들에게 적합하고 도움이 되는 훌륭한 보험상품을 판매하시는 수많은 보험설계사 여러분! 노고가 많으십니다.

 

여러분들의 피와 땀이 많은 사업자와 일반인들의 risk를 줄여주는 등 도움을 드리는것은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간혹 잘못된 설계, 판매로 인해 보험가입자분들이 증여세, 상속세 등이 과세되는 것을 저는 많이 봐왔습니다.

 

과연 이런 상황을 어떻게 헤쳐 나가야 할까요?

 

보험과 세무는 정말 중요한 관계임을 여러분들은 잘 아실것입니다. 비단 보험설계사 분들만 보험세무가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손해배상 청구라는 단어를 쓰면서 어느 납세자 분께서 오늘 저희 사무실에 오셔서 즉시연금으로 증여세 폭탄을 맞은 사연을 이야기 했습니다.

 

상황적으로 이해는 가지만 보험상품 판매시 조금만 주의를 기울였다면 그분은 납세자가 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현재 대한민국 보험세무의 최고봉이신 신방수 세무사님 외 많은 세무사님과 CFP분들이 모여 보험세무가이드라는 책을 출간하였습니다.

 

 

신방수 세무사님 등은 택슈랑스의 저자이시기도 합니다.

 

이 책과 함께 강의도 진행하오니 도움이 되시겠다고 생각하시는 분이나 지점은 연락주시면 현장에서 보다 효율적이며 신뢰성 있는 근무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S&P 컨설팅 그룹은 여러분들 곁에서 보험과 세금의 훌륭한 도우미가 될것입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박정규 세무사